니니즈_죠르디 미니 스텐 텀블러, 죠르디 실리콘 코스터 세트(Jordy Mini Tumbler, NINIZE Coaster Set)

오늘은 죠르디 미니 스텐 텀블러 & 실리콘 코스터
리뷰하도록 할게요!





박스샷 한번 찍어 봤어요 ~_~



저는 오늘 리뷰할 상품들을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했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좋은 점이 무배라는 게 좋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아주 자주 이용 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제품군은??
조명과 텀블러입니다...

특히 조명만 보면 눈이 확 돌아감..
집에 많은 텀블러 + 컵이 있기 때문에 ...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샀음 ㅎㅎㅎㅎㅎㅎ




 
 텀블러 안과 밑 부분을 찍어 봄..
텀블러는 믹스 커피나 아메리카노 마시기에 적당한 크기임




 
 나는 주로 믹스 커피 용으로 사용 중
귀여운 죠르디 텀블러 컵으로 마시는 커피는 꿀맛..


하지만 이 제품의 최대 단점!!
스텐이 겁나 얇음.. 그래서 뜨거운 물 부으면 온도가 느껴짐..
헐... 내가 텀블러 그렇게 많이 사봤는데..
이런 제품은 처음이야..


당연히 뜨거운 거 느끼면.. 반대로 차가운 음료나 얼음 넣으면
텀블러 밖에 결로 현상이 생겨서 물방울이 맺힘 -_-;;
겁나 당황함... 나 텀블러 매니아인데.., 이거 무엇.


여하튼.. 죠르디 텀블러 예뻐서 그냥 사용하고 있음


사실 이번에 새로 나온..
춘식이 라이언 대용량 텀블러 노란색깔 보고 있음..
그거 너무 예뻐.. 보고 나중에 사야징~





 죠르디 실리콘 코스터 세트 
이건 원래 용도가 컵 받침인데 
나는 냄비 받침과 장식용으로 샀음 ㅎ_ㅎ


이것도 텀블러와 같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샀음
한번씩 포미위크 하는데 ㅋㅋㅋ그때 쿠폰 많이 줘서 좋아




장식용으로 사용 중인 볼터치 죠르디
일반 죠르디는 냄비 받침으로 사용 중 
크기는 약간 작으나 잘 맞추면 오케이!


특히나 킬포는..  두 가지다 디자인이 다르는 점...
이 점이 덕후의 마음을 녹이는 부분




 텀블러와 코스터와의 만남..
민뚜민뚜하니 너무 귀엽고 예쁘잖아..





이건 다른 노란색 텀블러 밑에 코스터로 써봄..
코스터는 불편해 ㅋㅋㅋ 그냥 이건 장식용이야..

코스터하기에는 얼굴도 안 보이고..




노트북 거치대 밑에 뒀는데 너무 예쁨...
너무 잘 산 듯.. 러브 죠르디~. 




이건 같이 구매한 춘식이 산책가방??
굳이 강아지랑 산책 안 가더라도...

일상생활에서도 사용 가능한 아주 예쁜 춘식이 가방 ㅎ_ㅎ


여하튼 지금은 강아지 산책용으로 사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