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LED 액자 무드등, 조명 그림 (Picture Frame Mood Lamp)

오늘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 한 
조명 그림, 액자 무드등을 리뷰할게요!




구성품: 부실해 보이는 플라스틱 스탠드, 본품


 구매 가격: $2.18


지금 들어가 보니 저 가격이 아니에요.. 
뭐 알리도 쿠팡처럼 사람들 마다 가격이 다름.. 
저는 저 때 운이 좋았나 봅니다.
진짜 저렴하게 잘 샀어요.




종류는 10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바다를 너무 좋아해서..
야자수가 보이는 바다 액자 무드등을 구매함



 
장점은 USB 사용이 된다는 점입니다..
건전지 들어가는 거는 극혐..

USB 짱.. 저는 저런 종류 사용할 때.. 
주로 보조 배터리에 꽂아서 사용합니다..




뒷부분 사진 찍어봤어요. 
ㅋㅋㅋ뭔가 뒤에는 후진 느낌이 물씬 나네요. 

나무 형태로 된 프레임은 실제로는 종이입니다. 


뭐 종이로 해야지 현실적으로 
수긍 되는 가격이니 인정~




3가지 무드등 순서대로 쫘자작 눌러 봄..

생각보다 선명하지는 않고 
은은한 느낌의 조명입니다.


개인적으로 조명을 많이 좋아하는 사람인데
생각보다는 별로~ 뭐 가격이 워낙 저렴했으니..
이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이건 불 끄고 찍어 봄..
약간 빛 때문에 더 어두워 보이는 것 같아서 ~

약간 흐린 느낌의 바깥 풍경입니다.


그래도 뭐 바다도 살짝 보이고 좋네요.



이 상품의 최대 단점은?? 아마도 모든 부분에
색감 표시가 안 된다는 거...
나는 전체 다 조명 느낌이 났으면 좋겠는데..





이것도 나름 밝기 조절 가능합니다~
이건 제일 밝기 제일 낮춘 거~

약간 보일랑말랑 자세히 보아야 보이는 빛


여하튼 가격도 엄청 싼데..
밝기 조절까지 되니 뭐 잘한 소비 같아요. 
아주 만족..




출처: 카카오 프렌즈샵


이건 제가 춘식이 팬이라서 
구매하려고 보고 있는 상품이에요.
참고 19,900원

이건 알리 액자 무드등과 다르게
전체적으로 조명 역할을 잘하는 상품입니다.


뭐 알리 거는 가격이 싸니 감지덕지해얄 듯


춘식이는 전체적으로 빛이 들어와서.. 
진짜 너무 예뻐..

개인적으로 죠르디 액자 무드등 나오면 
바로 결제각인데 ㅎㅎㅎ 죠르디도 출시해줘~~


**추가 춘식이 액자조명 샀음..
택배 도착하면 리뷰 남기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