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니즈_죠르디 말랑꾹 무드등 시계 리뷰 (NINIZ_Silicone Mood Lamp Clock Jordy)

오늘은 니니즈 죠르디 신상 시계!!
 죠르디 말랑꾹 무드등 시계 를 리뷰할게요!





귀여운 박스샷 박스 소장 할 예정




구성품들 단체샷
예쁜 죠르디 민트색의 USB 케이블, 사용설명서
죠르디 본품 +_+



가격은 3만원 중반대

구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하길 추천
나도 요새 저기서 물건 많이 삼..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죠르디 시계 35,000원에 판매 중..

그리고 카카오 모든 상품 무배임 +_+





처음에 새 상품에는 스티커 붙어 있어서 떼야해요 ~_~





앞, 뒤, 옆 다 찍어 봄..


원래 춘식이 말랑꾹 시계 살려고 했는데
우연찮게 카카오톡 선물하기 들어가서 보니..

죠르디가 업데이트 된 거임...

헐.. 뭐지뭐지 하다가 바로 구매..
춘식이는 조금 있다가 살 예정이었으나..
죠르디는 못 참지..




 밑 부분도 사진 찍어 봄..
아마 알람 스피커 구멍인 것 같음

여하튼..색상이 너무 취저 ~!


그리고 이 시계의 최대 장점.. 
USB 케이블로 충전이 된다는 점..

원래 스톰트루퍼 레고 시계 사용했는데..
죠르디 구매하고.. 스톰트루퍼는 치웠음 ㅜ.ㅜ
나의 오랜 동반자였는데 ㅎㅎㅎ

여하튼 스톰트루퍼는
건전지 2개가 들어가는 아이였음..

근데 죠르디는 충전식이라서 영 좋네 





 시간 표시는 이렇게 두 가지임..
본인에 맞춰서 24시간 기준이나 12시간이나
아무거나 하면 됨..


난 개인적으로 24시간이 보기 편해서..24로 함




 캬캬 나의 최애 죠르디 무드등과 함께 투샷


근데 나는 죠르디 시계가 참 마음에 들지만..
하나 단점을 뽑자면...

이게 계속 켜져 있는 게 아니고 꺼짐.. 
왜 이렇게 제품을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내가 소리를 내면시계 화면이 켜지는데 
나는 그냥 계속 켜져 있으면 좋겠는데... 

차라리 처음부터 만들 때 
두 가지 옵션이었으면 좋았을 듯.. 

나는 그냥 계속 예쁜 민트 색상이 보고 싶어..


++추가
밤에는 오히려 불이 꺼진 게 좋았음..
오히려 밝으면 눈부셔서 숙면에 방해되는데..
여하튼 아주 아주 잘 사용하고 있음!!




예쁜 투샷


참고로 죠르디 시계 실리콘이 그리 두껍지 않음
귀엽다고 거칠게 만지면 불상사가 발생할 수도..

나는 그래서 만지지 않고 보기로 ㅎ_ㅎ 




 응?? 이 사진 뭐야 하겠지만..
이게 죠르디 조명 켠 모습임..

지금 불이 켜져 있어서 구분이 안 가겠지만...





자! 이렇게 불 끄면 이렇게 선명하게 보임...
약간 아쉬운데 너무 초록빛이 강하다 
더 민트 색상이면 좋았을 것을..


조명 버튼을 꾸욱 눌러주면 밝기 조절된다..




 죠르디의 새로운 보금자리
저기 책상에 둘 생각임 


너무 예쁘잖아.. 너무 바른 소비잖아..
죠르디는 못 참지. 나의 최애 캐릭터 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