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_에이프릴샤워 사각 쿠션커버 라이언, 어피치, 죠르디 볼 빵빵 말랑 쿠션, 칩스인죠르디 (죠르디 인형)

오늘은 카카오 상품들 리뷰할게요!

에이프릴샤워 사각 쿠션커버 라이언, 어피치, 
죠르디 볼 빵빵 말랑 쿠션, 
칩스인죠르디


~_~ 카카오 상품들 하나같이 고퀄.. 너무 예뻐




저는 특히 컬러풀한 색이나 디자인을 좋아해서
먼저 위글위글 사각러그를 의자에 깔았어요.

그리고 포인트로 카카오 상품들로 전시해둠 ~_~





 에이프릴샤워 사각 쿠션커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나에게 선물하기로 
구매한 쿠션커버입니다. 

원래 쿠션커버 다양하게 수집하는거 좋아해서
이거랑 같이 춘식이 모양도 샀는데..

그건 세탁 후 보관하고 있어서
지금 이것만 사진 찍음..




 일단 쿠션커버를 좋아하는 입장에서..
진짜 그냥 민무늬도 비싼 건 비쌈 -_-.

근데 이건 귀여운데..일반 프린팅된게 아니고
자수가 새겨져 있음.. 진짜 고급짐..

자수로 된게 없기도 했고.. 너무 예뻐서
라이언이랑 어피치 둘 다 구매함..

뭐 원래 죠르디랑 춘식이를 좋아하지만..
이건 지나칠 수 없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음..

아주 쇼핑은 성공적 ~~ 아주 대 만족~~!





 죠르디 볼 빵빵 말랑 쿠션 
볼빵빵 말랑쿠션
이건 허리 쿠션에 사용하려고 샀는데
예뻐서 관상용 인형으로 사용 중





 칩스인죠르디 
죠르디 칩스 시리즈...중 하나인
칩스 인 죠르디




칩스 시리즈가 출시된 지 꽤 지나서..
다른 제품들도 구매하고 싶은데..
중고마켓 잘 봐서 득템해야징 -_-..

개인적으로 칩스 시리즈 다 소장하고 싶다..




뒤에도 보면 너무 예쁨 ㅎ_ㅎ
너무 귀엽잖아..




이건 지퍼인데 감자가 웃고 있는 모양이라서 
진짜 귀여움 ㅎ_ㅎ

그리고 안에 감자가 총 4개가 있는데
얼굴 모양이 다 다름..

그래서 한번씩 감자들 바꿔줌 ㅎㅎㅎㅎ


이거 말고 다른 죠르디 인형이 있는데...
그건 겨울용이라서 다음에 리뷰를 올리겠음!